로또당첨번호모음 과 로또확률

Posted by 트렌디
2015. 9. 6. 16:14 알아놓자/일반

로또당첨번호모음

 

안녕하세요
트렌디 Sean의 건강한 트렌디 라이프 입니다.
이번에는 로또당첨번호모음 어디서 확인할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 로또확률은 어떻게 될까요?
저도 가끔 로또를 하는데요.
로또당첨번호모음이 가끔 필요할때가 있어요.
왜냐면 자꾸 번호가 빗나가면, 패턴을 분석하여
공부를 하고싶어질때가 있습니다.ㅎㅎ
공부한다고 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자, 같이 알아보시죠

 


 

 

 

 

자 먼저 검색창에 나눔로또를 검색해서
나눔로또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화면 왼쪽 부분에 회차별 당첨결과가
있습니다.

 

 

 

회차별 당첨번호, 내 당첨번호조회
당첨결과 전체보기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당첨결과 전체보기를 보면
원하는 회차의 범위별로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엑셀파일로 다운로드도 가능하군요.

 

 

 

또 화면 왼쪽 당첨통계에 보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왔던 당첨번호의
통계를 보실수가 있네요.

번호별로, 색상별로, 구간별,
기간별, 홀짝, 연속번호, 패턴분석
지역별, 로또히스토리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로또, 확률은 어떻게 될까요?

 

 

1등확률은 1 / 8,145,060
무려 팔백십사만오천육십 분의 일.
우스갯소리로 듣기로는 번개에 맞아
병원에 실려갔는데 뱀에 물릴 확률보다
어렵다고 들었습니다.ㅎㅎ
동전을 23번 던져 모두 앞면이 나올 확률
이라고 하네요.

 

 

2등확률은 1 / 1,357,510
백삼십오만칠천오백십 분의 일.
매주 만원씩 2600년동안 한주도 안빠지고
사면 2등에 당첨이 된다는 확률이라고 하네요.

로또는 공부한다고 되는것은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착하고 바르게 사는 사람에게
하늘에서 복을 내리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ㅎㅎ

 

 

로또복권과 같은 각종 복권이나
여러가지 스포츠를 이용한 게임등.
재미로 조금씩, 일상생활의 활력소가
되기 위해서 하는것입니다.
절대로 무리한 돈을 투자하여 하는것이
아닙니다. 복권으로 돈을 벌고자 한다면
가지고 있는 재산까지 모두 잃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