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버터 효능 알아봅시다

Posted by 트렌디
2015. 8. 31. 23:32 효능정보

안녕하세요. 효능을 알아야 건강해 집니다.

이번에는 시어버터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습에 좋다고 알려진 시어버터.
시어나무의 열매가 버터와 비슷하게
생겨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말씀드렸다 싶이, 시어버터 보습력이 최고입니다.
지구상에 식물중에 가장 보습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고운피부결과 탄력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비타민C 함유가 놀라울 정도네요. 오렌지의 4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철 단백질, 칼슘,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천연비누나 화장품에도
시어버터가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모발에도 효능이 좋은 시어열매. 모세혈관을 자극해 두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머리결을 회복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F 등 천연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노화방지에 좋고, 주름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기특한 시어버터,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와 모발을 보호하고, 상처나 화상의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자외선에 노출되어 손상된 피부에 좋고,
비타민A 가 콜레겐의 형성을 촉진해서 피부가 쳐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필수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는 시어버터는 피부의 균형을 맞추어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피부탄력을 유지하게 해주고 피부톤을 균일하게 유지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느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피부에는 정말 여러모로 좋은 시어버터네요.